[회원사소개] 제이텍워터, 포머스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 성금 전달식 - 사단법인 ESC상생포럼

 

사단법인 상생포럼 회원사를 소개합니다. 여러분들이 소통하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수있기를 바랍니다.


 

[한국여성경제인협회 경북지회 : 수해로 인한 이웃돕기 성금 전달식]

 

지난 25일,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서 최윤이 ㈜제이텍워터 대표이사, 허연옥 ㈜포머스 대표이사 및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이웃돕기성금 총 6천만원의 성금 전달식이 있었습니다.

 

이번 성금 전달은 ㈜영도벨벳, ㈜제이텍워터, ㈜포머스가 경북지역의 힘든 상황을 돕기 위해 자발적으로 마련한 성금이며,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경북 지역 내 취약계층 및 위기상황 지원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라고 합니다.

 

최윤이 ㈜제이텍워터 대표이사는 지난 21년 2월 개인 고액기부자들의 모임인 아너소사이어티에 가입해 총 4천만 원을 기부하며 영주지역에 어려움이 있을 때마다 아픔을 함께 나누고 영주 발전을 위한 다양한 나눔 활동을 전개하고 있습니다.

 

허연옥 ㈜포머스 대표이사 또한 16년부터 꾸준히 기부에 참여하고 있으며, 경산 지역 내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을 위해 현금뿐만 아니라 경산 지역 내 사회복지시설을 위해 사무용 가구 등의 현물 기부도 활발하게 진행하고 있습니다.

 

 

상생포럼의 자랑스러운 회원사들은 지역과의 상생에도 노력하며, 힘쓰고 있습니다.

 

- 관련기사 : “이웃향한 나눔으로 사회적 책임 실천” < 사회 < 종합뉴스 < 기사본문 - 대경일보 (dkilbo.com)

- 홈페이지 : 제이텍워터 (jtechkorea.co.kr) 포머스 (fomers.co.kr)

 

작성일: 2023/07/27

추천글

    Copyright © 2024 사단법인 ESC상생포럼. All rights reserved.